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행다니기 좋은 계절 6월에 찾아온 놀라운 경상남도 가볼만한 곳 !

매력 가득한 경상남도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경상남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바다, 문화유산,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곳이기 때문에 여름을 앞두고 6월에 더욱 빛나는 명소가 많습니다. 지금 바로 경상남도 여행지 5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거제도

거제도는 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예술의 도시로 유명합니다. 거제도의 해안선을 따라 다양한 해변과 오름 등이 있어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6월은 날씨가 따뜻해져 야외 활동하기 좋은 때이로 거제해상케이블카 탑승을 추천합니다.

2. 통영 고성 바래길

통영 고성 바래길은 여름에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여행지입니다.

황금 빛의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고성 마이산길에서 바닷바람을 느며 산책하는 것은 옆너저의 경험이 될 것입니다.

3. 남해 해맞이 리조트

남해 해맞이 리조트는 대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해안 일출을 볼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리조트 주변에는 아름다운 동해안 경치와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 웅장한 자연 경치를 눈앞에 두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4. 창원 마산합포해수욕장

창원 마산합포해수욕장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위치해 있으며, 꽹과리 소리와 함께 여름이 찾아오는 6월에 찾기 좋은 해수욕장입니다. 해수욕장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과 카페, 그리고 기념품 가게들이 있어거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5. 사천 외도 보타니아 벤처

사천 외도 보타니아 벤처는 꽃과 나무를제로 독특한 랜드스케이핑을 선보이는 경남 최고의 힐링 명소입니다.

다양한 식물과 꽃, 그곳에서 즐기는 체험이 스트레스를 확 풀어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경상남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명소 5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경상남도에는 많은 사람들이 아직 잘 모르는 숨겨진 명소들이 있습니다.

다음의 경남 숨은 여행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백운사 대포폭포

거창에 위치한 백운사 대포폭포는 절벽에서 높이 130m 높이로 떨어져 내려오는 폭포로 국내 최고 수준의 경관을 자랑합니다.

가벼운 등산 경로를 따라 둘러보면서 폭포의 맑고 상쾌한 물소리를 들으며 이곳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안발산국립공원

경남 함양군에 위치한 안발산국립공원은 화강암으로 구성된 산세와 길게 웅란한 계곡 등 환상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된 코스인 징인곡 계곡과 함양 구룡폭포를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도동서원

진주시 도동서원은 조선시대의 문장가인 이현보 선생의 문중에서 창건되어 조선시대 문화와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맑은 계곡물과 조용한 산책로를 따라 경내를 둘러보 역사의 향기를 느껴보세요.

4. 가야 왕릉

안동에 위치한 가야 왕릉은 고구려시대부터 신라, 가야시대 무덤들이 건릉 포석관례로 가족 왕릉 그룹으로 꾸며져 있어 당시의 문화와 역사를 엿볼 수 있습니다. 한옥 건물과 전통정원을 감상하며 한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목림외도길 및 화양목아미술관

삼천포 여행의 새로운 길, 목림외도길은 삼천포 도립공원의 노곡리 간석골일대및 계류길을 따라 걷는 체험 그리고 화양목아미술관에서 구움직이는 모습을 만들어내는 목조인형 연극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처럼 경상남도는 숨겨진 여행지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들을 찾아 떠나는 여에 힐링과 역사, 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